[5지 선다형]
5-1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의 전통적인 기법이 아닌 것은?
(a) 양파껍질 효과
(b) 도려내기 효과
(c) 가감속
(d) 반복
(e) 벡터 애니메이션
5-2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을 위한 효과적인 기법이 아닌 것은?
(a) 찌그러짐
(b) 늘어남
(c) 트위닝
(d) 보조 액션
(e) 과장
5-3) 다음 중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법에 속하지 않은 것은?
(a)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
(b) 벡터 애니메이션
(c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(d) 셀 애니메이션
(e) 모핑
5-4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는 것은?
(a) 트위닝
(b) 모핑
(c) 로토스코핑
(d) 입자시스템
(e) 역운동학
5-5) 입자시스템 기법을 이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현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(a) 비
(b) 인간의 움직임
(c) 불
(d) 연기
(e) 폭발
5-6) 인간의 움직임을 나타내기 위하여 가장 적합한 기법은?
(a) 입자시스템
(b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(c) 역운동학
(d) 모핑
(e) 벡터애니메이션
5-7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의 활용 분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(a) 광고
(b) 가상현실
(c) 게임
(d) 만화 영화
(e) 영화
5-8) 다음 중 2차원 애니메이션 저작도구에 속하는 것은?
(a) Animo
(b) SoftImage
(c) MAYA
(d) 3ds MAX
(e) Painter
5-9) 다음 중 3차원 애니메이션 저작도구에 속하는 것은?
(a) Animo
(b) Illustrator
(c) TOONZ
(d) MAYA
(e) Painter
5-10) 인간의 움직임을 가장 자연스럽게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은?
(a) 입자시스템
(b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(c) 모핑
(d) 벡터 애니메이션
(e) 모션 캡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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