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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5지 선다형]

5-1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의 전통적인 기법이 아닌 것은?

(a) 양파껍질 효과

(b) 도려내기 효과

(c) 가감속

(d) 반복

(e) 벡터 애니메이션

5-2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을 위한 효과적인 기법이 아닌 것은?

(a) 찌그러짐

(b) 늘어남

(c) 트위닝

(d) 보조 액션

(e) 과장

5-3) 다음 중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법에 속하지 않은 것은?

(a)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

(b) 벡터 애니메이션

(c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
(d) 셀 애니메이션

(e) 모핑

5-4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는 것은?

(a) 트위닝

(b) 모핑

(c) 로토스코핑

(d) 입자시스템

(e) 역운동학

5-5) 입자시스템 기법을 이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현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
(a) 비

(b) 인간의 움직임

(c) 불

(d) 연기

(e) 폭발

5-6) 인간의 움직임을 나타내기 위하여 가장 적합한 기법은?

(a) 입자시스템

(b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
(c) 역운동학

(d) 모핑

(e) 벡터애니메이션

5-7) 다음 중 애니메이션의 활용 분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
(a) 광고

(b) 가상현실

(c) 게임

(d) 만화 영화

(e) 영화

5-8) 다음 중 2차원 애니메이션 저작도구에 속하는 것은?

(a) Animo

(b) SoftImage

(c) MAYA

(d) 3ds MAX

(e) Painter

5-9) 다음 중 3차원 애니메이션 저작도구에 속하는 것은?

(a) Animo

(b) Illustrator

(c) TOONZ

(d) MAYA

(e) Painter

5-10) 인간의 움직임을 가장 자연스럽게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은?

(a) 입자시스템

(b) 키프레임 애니메이션

(c) 모핑

(d) 벡터 애니메이션

(e) 모션 캡쳐​